구매자는 저의 엄마고요
워낙 일처리가 까다로워야지 배송 확인도 어렵고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도 안된다니 입금은 했는데 제품은 안온다니 확인해봤는데 입금했는데 처리상태는 입금전 취소라고 뜬다니뭐니 사기인가 걱정을 하셔서 자식인 제가 대신 문의남깁니다
처음은 홈쇼핑 광고 보고 구입 후에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직접 홈페이지 들어와서 재구입하게됐습니다
근데 일 처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 휴업이신지 아니면 곧 폐업을 하시는지 사정은 잘 모르겠다만
지금 고객센터와 q&a 게시판만 봐도 소비자들 불만인거 상황 파악을 못하시고 있는 것 같은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폼입니까
상담시간 맞춰서 전화연결하면 단 한번도 연결된적 없고 온라인문의만 남기라는 앵무새 답변만 받게되고
그렇다고 게시판문의 답변이 빠르기나 한지
마지막으로 답변된 글이 올해1월달이네요 제정신입니까
돈은 돈대로 받고 제품은 일주일 넘게 안오는데
소비자가 확인해보니 다짜고짜 입금 전 취소 라는 내용만 확인되고 그렇다고 환불도 바로 해주지도 않지
뭐하자는거죠?
입금된 거래내역과 주문내역까지 다 증거 남겼으니 이게시판 문의 글 조차 답변이 없으면 소비자로써 고발합니다
정신차리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